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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실보상금 오프라인 신청 일정 사업자번호에 따라 5부제로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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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실보상금 신청이 시작되었지만 '소상공인 손실보상. kr' 사이트의 오류때문에 접속장애가 많이 초래되었습니다.

일부 시간에는 접속자가 몰려서 한 시간 넘게 소요되기도 하였고요, 그렇게 신청을 성공하신 분들은 다행이라 할 만큼 많은 분들이 시간만 허비한 경우도 많았는데요.

 

손실보상금 신청 사이트의 오류는 PC의 브라우저를 변경하면 해결이 되기도 합니다.

크롬대신 웨일브라우저를 사용하고, 인터넷 쿠키 삭제를 하여 해결이 되었다는 의견들도 많습니다.

 

손실보상금 지급 절차

손실보상금 지급 신청은 소상공인 손실보상 사이트에서 신청하실 수 있지만 접속자가 몰려서 접속이 불안하거나 많은 시간이 소요되기도 하는데요, 이런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서 오프라인 손실보상금 신청도 실시합니다.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오프라인 신청은 11월3일부터 가능합니다.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홈페이지의 오류로 11/3(수)부터 '오프라인 신청'이 가능하며, 사업장 소재지 가까운 시군구청에 마련된 손실보상 전용창구에 방문하여 신청하면 됩니다.

오프라인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신청시엔 반드시 신분증(대표자 또는 방문자)을 지참해야 합니다.

그리고 11/8(월)까지는 사업자등록번호에 따른 5부제를 적용합니다.

 

사업자 번호 끝자리에 따른 소상공인 오프라인 신청 가능 일정은 아래 표를 참고하세요.

 

 

 

https://cooollife.tistory.com/328

 

오프라인 신청 11/3(수) 11/4(목) 11/5(금) 11/8(월)
사업자번호 끝자리 1, 3, 5, 7, 9 2, 4, 6, 8, 0 1, 3, 5, 7, 9 2, 4, 6, 8, 0

 

집합 금지 또는 영업시간 제한 조치를 이행한 경우에는 국세청으로부터 과세자료를 파악해 보상액을 산정하는데요. 결과는 손실보상 심의위원회의를 거쳐 문자와 홈페이지 안내를 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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